본문 바로가기

추천 검색어

실시간 인기 검색어

' 잉크 ' 에 대한 13,705개의 검색 결과

필터

전체 13,705

인물

함께 많이 본 상품

FAQ 5

  • [단말기] sam7.8 단말기는 어떤 단말기인가요?

    sam7.8은 E Ink 패널이 탑재된 eBook독서에 특화된 eBook 단말기입니다. E Ink(전자잉크)란 장시간 독서에도 눈이 편안한 특수 패널로 종이책과 같은 느낌의 화면과 오랜 사용시간이 장점입니다. 2020년 9월, sam7.8 Plus Pen 단말기를 교보문고 창립 40주년 기념으로 발매하였으며, 2020년 10월 중순, sam7.8 단말기의 정식판매가 시작될 예정입니다. sam7.8 단말기는 온라인에서만 판매되며, 매장에서는 구매하실 수 없습니다. sam7.8 단말기 구매고객에게는 sam무제한 6개월이용권, 톡소다 e캐시, 매월 무료eBook, 매월 증정 e캐시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하여 제공합니다. (기간별 상이) 자세한 내용은 검색창에서 sam7.8을 검색하셔서 확인해주세요.

    원하는 답변을 얻지 못하셨나요 ? [1:1상담]을 이용해주세요.

  • sam7.8/sam7.8 Plus Pen eBook 단말기는 어떤 단말기인가요?

    sam7.8은 E Ink 패널이 탑재된 eBook독서에 특화된 eBook 단말기입니다.

    E Ink(전자잉크)란 장시간 독서에도 눈이 편안한 특수 패널로 종이책과 같은 느낌의 화면과 오랜 사용시간이 장점입니다.

    원하는 답변을 얻지 못하셨나요 ? [1:1상담]을 이용해주세요.

  • sam7.8 eBook 단말기 동작이 느리고 잔상이 심합니다.

    E Ink(전자잉크) 패널은 일반 태블릿에 탑재되는 LCD, OLED 패널과는 달리 눈이 편안할 수 있도록 설계된 특수 패널입니다.

    장시간의 독서를 지원하는 데에 최적화되어 있어 그 특성상 잔상이 남을 수 있으며, 이는 화면 상단의 회전하는 화살표 표시를 누르면 리프레시되며 사라집니다. 

    또한 독서에 필요한 정도의 충분한 속도를 지원하며, 일반 태블릿PC와의 속도 차이는 있을 수 있습니다.

    원하는 답변을 얻지 못하셨나요 ? [1:1상담]을 이용해주세요.

  • 전자책단말기는 어떤 단말기인가요?

    E Ink 패널을 탑재하여 eBook을 읽는데 특화된 전자책 단말기입니다. E Ink(전자잉크)란 장시간 독서에도 눈이 편안한 특수 패널로 종이책과 같은 느낌의 화면과 오랜 사용시간이 장점입니다.

    원하는 답변을 얻지 못하셨나요 ? [1:1상담]을 이용해주세요.

  • 단말기(테블릿PC, eBook전용 단말기 등)를 구매했는데 반품하고 싶습니다.

    구매하신 단말기 상품의 청약철회(구매취소/반품/환불)는 구매일로부터 7일이내인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구매일로부터 7일이 지난 경우에는 단순변심에 의한 청약철회(구매취소/반품/환불)가 불가능하며 단말기 자체에 결함이 있는 경우에 한하여 교환 또는 수리가 가능합니다.
    단말기의 결함에 의한 교환은 단말기를 수령한지 3개월 이내, 결함을 인지한일로부터 30일 이내에만 가능합니다
    다만, 단말기의 교환과 수리 등은 교보문고가 아닌 제조사(예 삼성전자, 아이리버 등)의 서비스센터를 이용하셔야하며, 교환, 수리 등의 판정 또한 해당 제조업체의 전문인력의 판단 하에 진행되도록 되어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단말기 상품의 청약철회가 불가능합니다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다만, 단순히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해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 고객님의 사용으로 상품가치가 현저히 감소된 경우
    - 패키지 상품의 경우 구성상품 일부의 개봉/설치/사용으로 상품가치가 현저히 감소된 경우 * 특히, 잉크/토너의 경우 상품박스 훼손 및 내부 비닐포장 개봉시 반품이 불가합니다.
    상품 주문전 호환 가능상품을 반드시 확인하시고 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
    * 무약정폰의 경우 반품은 상품을 수령하신 날부터 7일 이내, 통신사 개통 이전에만 가능합니다.
    - 시간이 경과되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상품의 경우 그 원본인 상품의 포장이 훼손된 경우
    - 설치완료 상품에 하자가 없는 경우
    - 상품 등의 내용이 표시ㆍ광고 내용 및 계약내용과 같고, 별도의 하자가 없음에도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을 요구하는 경우
    - 기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이 정하는 교환/반품 제한사유에 해당되는 경우

    원하는 답변을 얻지 못하셨나요 ? [1:1상담]을 이용해주세요.

'잉크' 검색결과에 만족하셨나요?

소중한 의견들에 귀기울여 보다 나은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EBS X 교보문고 고객님을 위한 5,000원 열공 혜택!
자세히 보기
이벤트
TOP

스펙비교

비교상품을 추가해보세요.

스펙비교